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국수맛집]부평시장 정탁구 홍두깨손칼국수

오늘은 부평구청역에 있는 임계동커피집에 맛난 커피 한잔 마시러 가는 길에 부평시장역에서 갑자기 시장구경이 하고싶다는 충동이 생겼다
시장구경에는 역시 먹고 가야죠!^^

부평깡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정탁구홍두깨손칼국수집에 들렀습니다

만두도 쪄서 파는 것 같은데 오늘은 거의 끝나가는 시간인지 흔적이 없네요^^

면을 삶는 냄비가 밖에 있는게 특색이었습니다

주문을 입구에서 구두로 받고 선불로 돈을 지불하고 안에 들어가 빈자리에 앉으면 오케이!^^

칼국수면만 사갈 수 있게 포장해서 진열해 놓았는데 얘기를 들어보니 꽤 팔린다 하는군요^^

저~~기 보이시지요! 빨간통! 바로 돈통입니다!^^

소고기만두???보통 만두하면 돼지고기가 기본인데 이 곳은 소고기를 사용한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곱베기냉면을 먹어보는 것으로 만족해야하지요^^ 왜냐하면 먹어보는데에는 제 배의 한계가 있으니 말이죠^^

곱베기냉면!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4000원에 제공한다는 이걸 보고 들어왔기 때문입니다.칼국수집에 와서 냉면^^

아마도 여름을 겨냥한 메뉴인 것 같습니다.메밀비빔국수,메밀국수,메밀콩국수!이럴때 제 배가 몇개정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

김치와 물은 셀프!! 일하는 분들에게 효율적인 방법이겠지요!

어느 매스컴인지는 모르지만 맛집 촬영을 위해 대기하고 있네요!저런 비디오카메라 비싸겠지요^^

일하시는 분들은 깔끔한 유니폼으로 왠지모를 신뢰감을 느끼게하네요^^

옆 테이블에 한가족이 맛나게 드시고 계셨네요^^나도 칼국수를 먹을껄 그랬나하는...^^

모두들 칼국수를 시키는데....ㅠㅠ

비빔냉면을 시키면 따끈한 멸치향 그윽한 육수를 주십니다.무난한 육수,맛이 좋았습니다^^

사실 김치는 필요 없었는데 칼국수에는 역시 김치인지라 맛을 보기 위해 한접시 가져왔는데 후회를 합니다^^

기다리던 비빔냉면이 나왔는데 말 그대로 곱베기냉면이네요^^

냉면무와 당근채 그리고 삶은 계란 반개가 고명식으로 들어 있구요,양념장은 냉면을 무쳐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는 편했습니다^^

면의 정도는 양이 많아서 그런걸까요?좀 불어서 냉면 특유의 쫄깃함은....별로네요^^

냉면에 이렇게 당근채가 많이 들어있다?^^

겨자소스와 식초,가위를 주셨지만 그냥 나온 그대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터질 것 같습니다^^김치는 제 입맛에는 별로인지라 얼른 그릇에 쏟고 접시를 그 위에 얹졌습니다^^ 죄송혀유~~^^

비빔냉면이 은근히 매워서인지 멸치육수는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탁구홍두깨손칼국수의 매력은
1.부평깡시장
2.싼 가격과 푸짐한 양
3.면세팅을 가게 전면에서 함
4.돈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