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국수맛집]가리왕산국립자연휴양림- 글램핑가든 가리왕산 자건재 캠핑장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 있는 가리왕산 자연휴양림에 있는 매점에서 일년에 한달간만 영업한다는 매점 칼국수를 먹기 위해 왔습니다.감자전과 메밀전을 함께 시켰는데 칼국수보다 먼저 나왔네요!칼국수는 그냥 심플한 시골 칼국수이고요 바지락만 넣으면 비봉손칼국수(?) 느낌이네요!
순수해도 너무 순수한 칼국수!^^

감자전은 감자를 갈아서 만들었겠지요?하지만 의외로 야채를 꽤 많이 넣어서 식감은 내가 좋아하는 감자전스타일?^^
메밀전은 배추를 넣고 만들었는데 슴슴한게 맛나네요!^^
썰지 않고 그냥 주셨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텐데...^^

정선 가리왕산자연휴양림에 힘차게 흐르는 계곡물에 발도 담구고 딩가딩가!^^

이게 얼음동굴이라는데 에어컨이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찬바람을 느끼게 하네요!이런 동굴이 우리집에도 있었으면 합니다!^^

제가 오늘 하룻밤을 신세질 가리왕산 자건재라고 하는 캠핑장에서 바라본 마을 풍경이 끝내 줍니다!^^
글램핑가든 가리왕산 자건재 캠핑장

텐트가 왕!큽니다!^^친구와 술한잔하고서리....너무 기대됩니다!^^

바베큐는 오래간만에 친구와 술한잔 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가리왕산자건재 사장님도 합류했는데요 이분은 채식주의자라 고기를 안 드시더라구요!^^하지만 라멘토리는 텃밭의 야채와 삼겹살도 냠냠!^^이 곳이 오늘 저의 몸을 쉬게 해줄 잠자리입니다.캠핑하면 이런거 아니겠습니까?^^

오늘 저를 이 곳까지 무사히 날라 준 "전국구(스쿠터의 이름)"의 지쳐보이는 듯한 모습입니다!^^아침 일찍 출발하는 관계로...!^^

참고로 이 곳은 다이어트 캠프도 한다네요!살을 쫘악 뺄수있다네요!^^
글램핑가든 가리왕산 자건재 캠핑장
블로그 주소
http://m.cafe.naver.com/selfhealingcamp.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