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국수맛집]거모동-착한칼국수

오늘은 안산역에서 61번 버스를 타고 거모동이라는 곳에 있는 착한칼국수를 향하여 고!고!

군자파출소에 도착하여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어 내려왔더니 착한칼국수의 간판이 보입니다^^
전봇대에 가려서
착한칼X수 메밀냉X 칼국X500원
ㅎㅎㅎ 재밌네요!^^

가게 앞에서 보니 숨은 그림찾기 같더니
앞으로 가니  칼국수3500원!^^

가게 안에 들어가자마자 예쁜 모양?!^^

가게 전면에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일인석 테이블도 있네요!

주방은 정말 오픈주방!^^

메뉴는 심플하게도
칼국수3500
칼만두5000
만두국6000
찐만두(왕만두라네요)5000
곱베기(추가시)1000
냉면5000
공기밥1000
추가반찬은 셀프!
그리고 손님도 구함이라고 쓰여있네요!^^

면에 콩가루를 섞어서 반죽한 웰빙면이라네요!^^
함 맛을 볼까요!

위에서 찍은 거모동 착한칼국수의 칼국수! 어떤가요?맛나보이나요?^^
담에는 사진 찍는 것도 공부해야겠네요!^^

면에 노르스름한 색깔은 콩가루????
면은 생각밖으로 쫄깃한 것이 탱탱하네요!^^
양은 좀 적은 것 같은 느낌이....ㅠㅠ

양념다데기를 넣어 먹었더니 정말 맛이 확 바뀌면서 국물이 칼!칼! 맛나네요!^^
양념다데기 강추강추!^^★★★

비빔냉면 고명으로 닭가슴살이 올라가 있고 참깨가 듬뿍!^^ 깨냉면!^^

메밀냉면도 비쥬얼은 깨냉면!^^ 고소하기는 한데 넘 많은 것 같네요!

어쨌든 비쥬얼은 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아주 훌룡한 편이네요!^

비비고!비비고! 함 먹어 보자구요!^^

사실 배가 부른데 이 놈의 먹어보고 싶은 욕심! 정말 싫어요~~~!^^

개인적으로는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물냉면은 고명이 적은 편은 아니였지만 식초와 함께 나오는 김치를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거모동에 가시면 함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