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국수맛집]영등포시장-옛날손칼국수

오늘은 영등포중앙시장에 있는 옛날손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양쪽으로 벽을 보고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좌석이 4개씩 위치해있는게 특이했습니다!^^총좌석수16석을 만들기 위한 고육지책이였겠지만 나름 이해가 가는 구조였습니다!

메뉴는 국수만 있는 간단 메뉴 그 중에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이 메뉴판 밑으로 4인용 테이블이 2개가 있습니다!

주방은 입구 쪽에 위치한 관계로 가게가 어수선해 보이지만 나름 필요에 의한 배치라는 생각입니다.작은 공간을 사장님이 사용하기 좋게 만드신 것 같네요!^^

비빔국수를 시키고 자리에 앉으니 직접 담그신 듯한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의외인데 콩국물을 주셨네요!^^아마도 콩국수를 파시니깐 콩국물을 주셨네요!^^떡밥 분위기인데 콩국물보다는 잔치국수의 육수를 주셨으면 더 좋았을뻔!^^

두루마리 화장지가 ㅋㅋㅋ!^^ 하지만 일회용 나무젓가락이 비치되어 있는게 왜 이리도 반가운지!^^

비빔국수가 나왔는데 음음 비쥬얼은 그닥 좋지는 않았네요!^^삶은 계란도 행방불명!^^고명으로는 깻잎이 올라가 있는게 특이하네요!

기본적으로 비벼서 나오지만 자알 비벼서 깻잎과 한입!오호!비쥬얼과는 달리 입에 촤악 붙는것이 맛있는 비빔국수네요!^^사장님의 내공이!^^

먹다보니 느낀건데요 배가 들어 있더라구요!사각사각 맛나네요!면을 씹을 때 가끔 느껴지는 배의 사각거림이 정말 신의 한수?^^

김치를 남기지 말라는 문구를 보았기에 힘들게 먹었네요!^^비빔국수에는 주시는 김치의 양이 좀 많았네요!김치는 시골장터의 김치맛이였는데 나름 맛 있었구요 비빔국수는 오늘도 완비(?)^^ 

면       ★★★
육수    ★
고명    ★★★
세팅    ★★★
분위기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