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국수맛집]시흥-란주짬뽕

오늘은 시흥시 목감동에 있는 란주짬뽕을 먹으려합니다!^^

국도변에 면하고 있는 음....주차장도 있고 흠흠흠!^^

오래된 건물이 사진으로는 좀 멋있어 보이지만 그다지 손보는 건물은 아닌듯하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메뉴판을 올리는데요 짜장면 6000원 받는 대중식당도 있네요!^^

냉짬뽕도 있고 콩국수도 있는데 오늘은 란주짬뽕으로 부탁합니다.참!매운 짬뽕도 있더라구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가격은 그다지 싼 편은 아니구요 그렇다고 아주  비싼 편도 아니네요!^^

혼자 간 관계로 요리는 메뉴로만 감상하기로~~~!^^

전국구를 타고 온 관계로 술도 마실 수 없으니 요리는 그림의 떡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잠피가 보여서 군침이!하지만 참아야 하지 말입니다!^^

여러가지 중국술도 보이구요!

카운터가 그냥 중국집이라는 냄새가 물씬!^^

여러군데의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네요!
오~~~!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주문하니까 딱 이렇게 주시네요?^^

아하!단무지와 양파는 셀프!^^
단무지는 식초에 절여 놓은 상태네요

시간이 일러서인듯 손님이 별로 없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란주짬뽕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괜찮은데요!^^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 짬뽕에는 향이 있는데 그 향이 느껴지네요!^^
킁!킁!^^

우선 면을 맛보기 전에 국물을 그릇채로 들고 마셨는데 오~~~~오래간만에 기억속의 짬뽕!^^맛있다!!!!!!!!!
다음에는 면을 먹어 보는데 일반 기계면인데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음...국물맛이 좋아서인가 면이 맛나네요!

우선은 해물과 야채의 크기가 큼직큼직한게 야채를 입안에 가득 넣고 국물 한모금 들이키면~~~~!^^

엥?^^요건 정말 귀여운 쭈꾸미!^^
하지만 식감은 별로였다는~~~!^^

꽃게가 반토막 들어 있는데요 음~~~비쥬얼도 맛도 별로네요!차라리 안 들어 있는게...^^;;

하옇든 야채 건더기가  짱입니다!^^
야채 맛나게 먹었습니다!^^

간만에 맛난 완뽕했네요! 추천할 만한 짬뽕이였습니다!^^

면       ★★★
육수    ★★★★
고명    ★★★★☆
세팅    ★★★
분위기 ★★★★☆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