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수 맛집

신당동 미미국수

2016.2.29 생활의 달인에 방영되었던 신당동 미미국수에 가봤습니다
좁은 공간과 생면,그리고 육수가 궁금해서 말입니다
도착하니 10시반인데 가게안은 사람들이 꽉(?) 차서 있는 상태더라구요

오른쪽분이 친정아버지인것 같은데 번호표를 나눠주고 계셔서 받고보니 13번인데요 아직 영업은 개시 상태가 아니더라구요

가게안에는 다섯분정도 앉을수 있고 밖으로 포장을 설치하여 8분정도 전부해서 11분정도 앉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아마도 주방이 좁은 관계로 철판을 이용하여 공간을 확장한 것 같네요
옆집은 생생정보통인가에 방송된 집인데 아마도 저녁에만 하는 것 같네요

가게안에 손님은 계신데 아직 국수는 나오지 않은 상태라 기다려야 하네요ㅠㅠ
왼쪽 아저씨는 나중에 합석한 아저씨인데 여러군데 다니신 분이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도 만날 것 같은 예감이...

11시반이 되자 손님들이 많이 보이네요

차례가 되어서 자리하고 앉아보니 4인테이블에 세팀이 앉아버렸네요. 담요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주인장의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직접 담근 김치가 나왔네요
모자르면 더 주시더라구요
미미국수(수육잔치국수)5000원과 비비국수(비빔면)5000원을 시키면서 양을 적게 달라고 했더니 안된다네요 ^^

삼각형으로 생긴 내부는 정말 좁더라구요
참 많이 생각한것 같네요! 주방도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것 같아서 마음이 짠하네요! 화이팅!

같이 합석한 두분도 미미국수2개와 비비국수 한개를 시키셨네요
드시면서 국물이 맛나다 하시네요

드디어 미미국수가 나왔네요
5000원에 이 비쥬얼이면 꽤 괜찮은 편이네요

고명으로 파,계란지단,유부,쑥갓 그리고 양지고기 수육이 올라 있구요
국물맛은 양지육수의 구수한 맛이 나다가 감칠맛으로 깔끔하게 처리되는 끝맛이 가격대비 엄청 훌룡하네요^&*

요건 비비국수에 따라 나오는 국물인데 아마도 기존 육수에 후추를 더해서인지 칼칼하면서 단 맛이 느껴지는게 비비국수 한입먹다가 입가심하기에는 굿이네요!
옆에 아저씨는 비비국수 곱베기를 시키셨는데 이 국물 드셔보시더니 미미국수 시킬껄하시면서 아쉬워하시더라구요^^

비비국수가 모양이 간결한게 김치,양지고기수육,오이채,양념장 그리고 마무리로 통깨
생면이라 면발(중면)이 쫄깃쫄깃하면서 맛깔나네요!
역시 생면의 시대가 온걸까요?

국물을 먼저 후루룩 들이키고 면을 맛 보았는데 국물이 역시 수준급이네요! 5000원이라는 가격대비 아주 훌룡한 육수 감사합니다!
미미국수 사장님! 예쁘게 사시고
직접 제면하는 날까지 힘내세요!
참고로 남편분은 안에서 설겆이 담당이신지 밖으로는 나오시지도 않네요
잘 먹었습니다!!!

내려오는 길 건너편에 "국수가 좋아"라는 가락국수집 앞에 사람이 쫘악 서있길래 보았더니 여기도 방송 탄 집이더라구요
방송의 힘! 대단하네요!
많은 곳 소개되여서 소상공인 장사 잘 되시길!!!

신당동 미미국수
서울 중구 신당동 131-2
(전화) 070-4112-5145

'국수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수맛집]행주산성 원조국수  (5) 2016.05.02
안산역 국수나무  (5) 2016.04.10
성북동 올레국수  (0) 2016.03.05
안산역 홍두깨 손칼국수  (0) 2016.01.26
제주도 아랑졸디-자매국수  (0) 2015.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