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평구청-임계동커피집

오늘은 부평구청역에 있는 임계동커피집을 소개합니다.옆에서 커피를 내리고 계시는 분이 임계동씨랍니다!^^

커피원두를 담았던 마대자루를 장식으로 써서 뭔가 리얼감이!^^

저기있는 기계가 커피원두를 로스팅하는 기계구요 임계동커피집은 직접 로스팅을  하기에 적절한 맛과 향을 구사하시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좀 어수선해 보이네요!^^

이 집의 또 다른 특색메뉴인 오곡라떼!아침을 거르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라 하는데 저녁에도 꽤 잘 나가는가 봅니다!^^

단골 손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더치커피,선물용으로 많이 나가고 선물 받으신 분들이 또 사러 온다는 이 집의 효자상품이라고 하시네요!^^제일 손이 많이 가는게 단점이라 하시네요!

더치커피 보관용 냉장고가 넘 작다고 하시네요!^^제가 보기에도!^^

임계동커피집 로고가 들어 있는 더치커피 전용 빽이네요,귀엽지요!^^

크게 돈들이지 않은 실내장식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 보이더라구요!^^
하옇든 임계동커피집은 작은 나만의 커피집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