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하일면(天下一麺)을 향하여

[국수집창업]일산고기국수-천하일면

주방과 홀의 벽을 두동강(?) 내버렸습니다."ㄷ"자 카운터를 만들기로 했으니 가운데를 틀수 밖에 없네요 위에는 메뉴판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LPG가스 완성검사증명서를 가스회사에 요구했더니 바가지 씌울려고 작정을 하더라구요!^^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검사나오는데 비용이 10만원,가스누출기가 기존에 있는데도 보통 새로 간다면서 15만원!한국가스공사에 전화하니깐 가스용기 기준으로 20키로×2 정도면 29000원에 부가세 별도라네요!^^따져야겠어요!^^저는 전에 하던 분이 폐업을 해서 신규로 받아야 한다네요!..ㅠㅠ 기존에 하던분꺼 승계 받으면 간단한데.ㅠㅠ 혼자 내부공사를 하니 천천히 여유는 있는데 좀 힘드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왼쪽 손목이 아파서 작업 종료!^^내일 기댜하세요!^^

오늘 낮에 점심을 백반으로 5000원 밥도 더 주신다는데 사양했습니다!^^왜냐하면 채중조절,몸관리를 해야 한답니다.